세모쌤의 책가방♪

PDF 파일 합치기 방법

2022. 3. 25. 01:29

안녕하세요! 책가방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^^.

블로그에 첨부된 파일 중 일부는 여러 개의 PDF 파일로 나누어서 업로드가 되어있습니다.

블로그 공간이라 허락된 첨부파일 용량이 크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나누어서 올리는 점 양해해주세요.

 

PDF 파일이 나뉘어져 있다 보니 보기에 약간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,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합쳐서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!

 

 

온라인 PDF 도구를 사용하기 쉽고 쉽습니다

PDF를 병합, 압축, 작성, 편집 및 변환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PDF 도구입니다. 빠르고 쉬운. 설치하지 않고. 등록하지 않고.

tools.pdf24.org

PDF24 Tools 라는 페이지입니다. 여기서 PDF 파일을 하나로 합칠 수 있어요.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들이 많이 있으니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.

PDF24 Tools 메인 화면

반응형

1.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보이는 PDF24 Tools 메인 화면에 가장 처음 나오는 "PDF 합치기"를 클릭합니다.

2. "PDF 합치기" 페이지에서 [파일 선택]을 클릭해 합치고자 하는 PDF 파일들을 등록하거나, 직접 파일을 마우스로 끌어서 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PDF 파일을 등록해주세요.
PDF 파일 등록중..

3. 선택한 PDF 파일의 업로드를 마쳤다면 [PDF 생성]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. PDF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.

PDF 생성 버튼 클릭
다운로드 클릭

4. PDF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 "명령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"라는 메세지와 함께 합쳐진 PDF 파일의 다운로드가 준비 됩니다. [다운로드]를 클릭하면 PDF 파일 합치기 완성입니다.